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 19로 인해 그동안 격리 조치를 취해왔던 호주와 뉴질랜드 월요일부터 정상화 시작

코로나 19로 인해 그동안 격리 조치를 취해왔던 호주와 뉴질랜드 월요일부터 정상화 시작

위불 가입 후 디파짓 하시면 미국 주식 2개 받을 수 있습니다

위불 (Webull): https://act.webull.com/k/cpwyflB62MNN/main

*저는 투자 전문가나 투자에 어드바이스를 하지 않으며 영상은 개인적인 의견과 엔터테인 목적임으로 투자는 개인의 판단으로 신중히 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 19가 전 세계적으로 번지면서 호주와 뉴질랜드는 자국에 바이러스가 확산되는 것을 방지를 성공적으로 차단하며 월요일부터 처음으로 격리 조치 없이 두 나라를 오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월요일 이전까지는 두 나라간 여행하는 사람들은 의무적으로 2주간 격리 대상자가 되었으며 지정된 호텔에서 격리되었야 했습니다.

 

하지만 호주 정부는 백신 접종 속도에 대해 비판을 받고 있는 상황으로 현재 뉴질랜드를 제외한 다른 나라에서 입국하는 사람들에 대한 격리 조치 완화에 대해서는 정확한 일정을 공개하지는 않았습니다. 

 

 

이에 호주 총리는 월요일에 국가 내각 회의를 주 2회 실시하여 호주의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접종 속도를 높이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회의에서 현재 다른 나라에 체류하고 있는 약 3만여명의 호주인들이 호주에 입국하면 자신의 집에 격리 허용 안에 대해서 논의될 것으로 보이지만 여전히 호주 몇몇 주 보건 당국은 이러한 계회에 대해 부정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호주 항공사인 퀀타스 항공은 뉴질랜드 간 주당 약 200편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으며 이번 두 나라의 격리 조치가 해제되면서 항공사는 높은 예약률을 보이며 엄청난 수요를 확인했다고 전했습니다.

 

호주와 뉴질랜드는 격리 조치를 다른 국가로 확장할 기회를 모색하고 있지만 단기간에는 발생하기 어려워 보이며 호주 총리는 다양한 국가에서 호주로 입국하는 사람들의 격리 조치 완화로 인해 호주인들의 현재 삶에 위험한 상황을 만들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참고한 기사 링크: www.bloomberg.com/news/articles/2021-04-18/quarantine-free-travel-starts-between-australia-and-new-zealand

댓글